근데 본인도 직원이면 스케쥴 짜는거까지 자기 일인데
진짜 중요한 일로 하루 빠지는것도 다 저래버리나?
당장 며칠뒤 통보도 아니고 한달 반전에 말해도 저러는곳많아??
그럼 미리 여행스케쥴이 짜여있거나 경조사나 갑자기 큰일생기면 뭐 어쩌라는건지??
지는 연차써서 빠지겠지만 알바는 연차도 없는데?
|
근데 본인도 직원이면 스케쥴 짜는거까지 자기 일인데 진짜 중요한 일로 하루 빠지는것도 다 저래버리나? 당장 며칠뒤 통보도 아니고 한달 반전에 말해도 저러는곳많아?? 그럼 미리 여행스케쥴이 짜여있거나 경조사나 갑자기 큰일생기면 뭐 어쩌라는건지?? 지는 연차써서 빠지겠지만 알바는 연차도 없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