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은 하나같이 성괴(심지어 2000년대 중후반 성형 스타일에 그상태로 노화까지 겹치니 그냥 찌그러진 마네킹 와꾸 보는 기분)
애초에 꼴에 고졸.전문대 나오고 클럽에서 다리 쫙쫙 벌리다가 모쏠찐따 공대남 주숴다가 시집간터라 개념지수가 마이너스 찍을수밖에 없음
아빠들은 동탄 내 삼성전자직원들이 많은데 알파남보다는 전형적인 공대 찌질이 출신들이 많음
그런 여자들 아니면 주숴다 먹을 여자가 없기에 마누라 눈치 보면서 찌질찌질 빌빌대며 삼
엄마들 직장 안다니고 찌질남편이 번 돈으로 하루종일 노닥거리는게 일이라 사회성 꽝, 할일 없으니 자식한테 집착하고 또 그 자식은 엄마 뚝배기 닮아서 공부는 지지리도 못함
참고로 동탄 내에서도 1980년대 초반~1980년대 후반 출생 부부들 70~80%가 딱 본문 예시라고 보면 됨
참고로 저세대가 싸지른 결과물(?)들이 이제 유치원.초등학교 거처서 중.고등학생들인데 동탄이 중.고등학교 교사들이 가장 기피하는 수도권 지역들중 하나다
진상력 상상초월이고 애가 지 뚝배기 닮아서 공부 못하는거에 한품고 담임 쥐잡듯이 잡는 늙은 노괴 여.편네들 천지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