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빼몸 120보다 살짝 더 되는 모태말라인데
혈압재면 최고는 80-90사이고 최저는 70대거든
저혈압까진 아닌데 일반인에 비해 수치가 살짝 낮은건가 싶어서!
운동은,,, 별로 안 좋아해서 주2회 발레만 해ㅠ 유상소 하야 하나..?
|
키빼몸 120보다 살짝 더 되는 모태말라인데 혈압재면 최고는 80-90사이고 최저는 70대거든 저혈압까진 아닌데 일반인에 비해 수치가 살짝 낮은건가 싶어서! 운동은,,, 별로 안 좋아해서 주2회 발레만 해ㅠ 유상소 하야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