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 안 한다하니 나한테 인사도 안 하심ㅋㅋㅋㅋ
맨날 잘가라고 하고 안녕히계세요 하는데
나보고 연장 왜 안 하냐 어디갈거냐 이런것만 묻고
나올때는 아는체도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생각나면 다시 오려고 했는데 걍 다신 안 올듯
|
연장 안 한다하니 나한테 인사도 안 하심ㅋㅋㅋㅋ 맨날 잘가라고 하고 안녕히계세요 하는데 나보고 연장 왜 안 하냐 어디갈거냐 이런것만 묻고 나올때는 아는체도 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생각나면 다시 오려고 했는데 걍 다신 안 올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