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단체로 막 찍어야 할 때 있잖아 아니면 놀 때 사진 막 찍는 사람들 ㅜㅜ
뭐 개인소장이면 그렇다고 치는데 왜 그걸 남들 다 보는 곳에 꼭 어딘가에 꼭 올리는거지..
진심 외모정병인 내가 참아야하는걸까 아 스트레스
|
가끔 단체로 막 찍어야 할 때 있잖아 아니면 놀 때 사진 막 찍는 사람들 ㅜㅜ 뭐 개인소장이면 그렇다고 치는데 왜 그걸 남들 다 보는 곳에 꼭 어딘가에 꼭 올리는거지.. 진심 외모정병인 내가 참아야하는걸까 아 스트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