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 있는데 채권자가 좀 ㅎㄱ인지 뭔지 모르겠어 채권자 남자애야
나 포함 다른 채무자 있는 톡방 있는데, 채권자가 상점같은걸 발급해서 다달이 높은 사람 채무 감면 같은걸함. 개인적으로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굳이 대응 안해줬었는데, 실제로 감면 받고 상환 마친 애도 있음..
이런 상황이 어이없어.. 이러는 이유가 뭐냐고 해도 딱히 이유를 말안하고, 오늘 채권자 사무실? 가봤는데 입으로 a에서 b로 오가며 공 옮기기..? 그런거 시키고 상점 주는식; 진짜 이게 뭐지 싶음
그냥 채권자가 좀 몽총한 느낌.. 근데 뭔가 싸해서 이용해먹어야하는지 모르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