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책을 안 읽은건 아니고 어거지로 경제 관련 책 오디오북 듣거나 웹소설 몇편씩은 꾸준하게 봤는데 sf(?)단편 오랜만에 보니까 재미있네 역시 음식도 책도 가끔 섭취해주면 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