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평소에 반팔 입었을때보다겨땀이 잘 안 마르는...? 느낌인데 나만 그러니 ㅋㅋㅋㅋㅋ 겨땀 자체가 많은건 아닌데뭐랄까 습함~축축함 사이의 아주 애매한 상태가 하루종일 유지되는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