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6
근거
술 좋아하면 활발함 사친많음 가벼움 바람끼 있음 사람좋아함 담배도 핌 이런게 무조건 하나 해당되는 사람이 많음
술담배 안 하는 사람만 만나도 웬만한 쓰레기피함
대표 사진
둥이1
ㄹㅇ 술은 절대 못 고침
술은 무조건 나랑 좋아하는 농도가 같아야 함..... 술 좋아하는 사람끼리 만나셈 제발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술 안좋아해서 술 안좋아하는 사람만 만나는데 진국많아.. ㄹㅇ 다른건 몰라도 바람끼는 없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어릴 때 술 좋아했었어서 술 좋아하는 남친들만 만났었는데 ㄹㅇ... 항상 술 문제로 싸우고 바람 나고 그랬었음 ㅋㅋㅋ
그때는 술 안 좋아하는 사람이 재미없어서 오래 못 갔었는데 생각해보면... 내가 바보였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술 문제 하나만 갖고잇는 사람ㅇ 없다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 사람좋아함은 기본으로 따라오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두 ㄹㅇ 내가 여잔데 전에 그랬어서 ㅎ 걍 도파민에 약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남친이랑 스무살때부터 장기연애중인뎅
남친 20~21살땐 술 마니 마셨고 늦게도 집들가고그랬거덩 좀 스트레스였는데(물론나도그러긴함)
스물둘부턴 안그러거든?
이정돈 ㄱ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ㅈㅇㅈ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술좋아하면 인생낭비가 심하고 발전이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ㄹㅇㄹㅇ내전남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음 ^^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2
22:08 l 조회 4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2:07 l 조회 7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
22:06 l 조회 9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5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26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17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17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14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3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7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
21:53 l 조회 20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17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9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27
술자리
21:43 l 조회 10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6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33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5
21:41 l 조회 34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52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2
21:4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