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다시는 직관 안간다 
얘네 잠실에서 잘하는거 보면 올게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 잠실이 여름에 벌레도 젤 많고 젤더운데 이거실환가 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팀컬러 원기옥인가
20:52 l 조회 1
맘바들 9회에 역전했네
20:51 l 조회 4
지금 상태보니깐 전상 있어서 다행이다
20:51 l 조회 6
빡친 기아는 진짜다 보여줘라
20:50 l 조회 11
하 나는 빠따들이 정말 너무너무 갑갑해...
20:50 l 조회 16
오늘 선넨 멀티히트다
20:50 l 조회 6
시라카와 패전 지워서 그래 답딥한 무난패ㅇㅇ 이러고 있었는데
20:49 l 조회 20
너네 인스타 많이 하잖아 2
20:48 l 조회 55
근데 23년 때는 6점차여도 막 개가능개가능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1
20:47 l 조회 67
우리 직관 간 무지들아 내일 직관 가니...? 8
20:46 l 조회 37
집나가면 개고생이다 에휴1
20:46 l 조회 24
내일 이거 어게인 하는거야
20:46 l 조회 36
또 잠실에서 이러고 챔필가서는 잘하겠지
20:45 l 조회 23
일요일 이기면 장땡이다 진짜 내일 꼭 이겨 2
20:45 l 조회 18
아웃이나 세잎이다 싶으면 바로 손 번쩍 들고 어필해봐라
20:45 l 조회 23
혹시나 잠실 간 무지들은 패요라 생각하지 말길
20:44 l 조회 24
내일 각성의날 해서 주간 4승2패 하자
20:44 l 조회 11
오심 각성의 날 하니까 23년 포항 경기 생각나네5
20:43 l 조회 86
속상해 2
20:43 l 조회 44
23년인가 포항에서 했던 경기 생각난다 8
20:4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