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도 실발에 대한 기대감으로 실발전에 바짝 올랐다가
실발이 그렇게 결과가 좋았는데도 100불 오르고 그마저도 좀 떨어지고 주춤하고있잖아?
삼전도 실발이 굉장히 좋을거라는 기대감이 지금 있는 상태인데도 저 모양인데
실발이 많이 좋아도 과연 바짝 오를까?
그게 궁금하네..
|
마이크론도 실발에 대한 기대감으로 실발전에 바짝 올랐다가 실발이 그렇게 결과가 좋았는데도 100불 오르고 그마저도 좀 떨어지고 주춤하고있잖아? 삼전도 실발이 굉장히 좋을거라는 기대감이 지금 있는 상태인데도 저 모양인데 실발이 많이 좋아도 과연 바짝 오를까? 그게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