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한지 1년 좀 넘었고 그동안 뭐 서탈도 많이하고...최종면접도 몇번 가보고 햇는데 그래도 꾸준히 자소서 넣고 그랬거든
근데 갑자기 한 삼일전부터 번아웃인지 현타인지 개쎄게와서 공고도 안보고 자소서도 안쓰고 걍 가만히 있음....준비하는 분야에 정떨어진것같애 하 고등학교부터 다시다니고싶다 그냥 갑자기
|
취준한지 1년 좀 넘었고 그동안 뭐 서탈도 많이하고...최종면접도 몇번 가보고 햇는데 그래도 꾸준히 자소서 넣고 그랬거든 근데 갑자기 한 삼일전부터 번아웃인지 현타인지 개쎄게와서 공고도 안보고 자소서도 안쓰고 걍 가만히 있음....준비하는 분야에 정떨어진것같애 하 고등학교부터 다시다니고싶다 그냥 갑자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