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찍으면 바로 지이잉 나와서 사진 좀 팔락팔락 흔들어줘야하는 거 있잖아
그거 가지고 싶은데 한 두번 쓰다가 말 것 같음
근데 그 한 두 번을 너무 쓰고싶은데 15만원 정도 태울 가치 있을까
안 사면 두고두고 자꾸 생각날 것 같아
너네가 사지말라면 안 살게
|
그 찍으면 바로 지이잉 나와서 사진 좀 팔락팔락 흔들어줘야하는 거 있잖아 그거 가지고 싶은데 한 두번 쓰다가 말 것 같음 근데 그 한 두 번을 너무 쓰고싶은데 15만원 정도 태울 가치 있을까 안 사면 두고두고 자꾸 생각날 것 같아 너네가 사지말라면 안 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