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옛날엔 메이플친구 없어도 고확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는데 

오랜만에 복귀하니까 장사꾼 밖에 없어

그리고 마을에 항상 자리 잡고 있던 룩익들도 안보여ㅠㅜ

챌섭 시작하기 몇주 전부터 복귀했음..  

대표 사진
용사1
룩익들 다 스펙업해서 상위 마을에 있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어디가야돼? 나도 아르테리아까진 갈 수 있는데!! 커뽀라 돈냄새나는 코디 구경하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탈라하트까진 가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스카니아도 장사꾼고확이 대부분이야
요즘은 코디러들도 다 탈라에 있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아님 헤네1채?
근데 요즘은 탈라든 어디든 챌섭땜에 다 휑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루나뿐만 아니라 어딜가도 그럼...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5
탈라는 가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6
지금은 챌섭때매 텅텅 비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7
ㅁㅈ290은 찍어야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4
19:16 l 조회 218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7
19:02 l 조회 190
미트라 값 떨어질까1
18:49 l 조회 34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18:34 l 조회 56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17:17 l 조회 309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17:16 l 조회 44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17:02 l 조회 532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5
17:01 l 조회 252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7
12:48 l 조회 808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7
12:29 l 조회 317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116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121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284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345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213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5
2:21 l 조회 1240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447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464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250
새턴헤어 할말6
06.26 20:59 l 조회 36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