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옛날엔 메이플친구 없어도 고확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는데 오랜만에 복귀하니까 장사꾼 밖에 없어그리고 마을에 항상 자리 잡고 있던 룩익들도 안보여ㅠㅜ챌섭 시작하기 몇주 전부터 복귀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