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우려니까 한 3초 눈 시야가 핑 돌아서 눈 감고 있었음
자세 바꿀 때 괜찮음
누웠다 앉으려니까 또 3초 핑 돌았음 뭔가 중심 안 잡히는 느낌이라 또 눈 감고 정자세로 앉음 ㅠㅠ
걷거나 뛸 때랑은 괜찮아
눕고 일어날 때만 그래.. 하 진짜 아찔한 어지러움임
|
누우려니까 한 3초 눈 시야가 핑 돌아서 눈 감고 있었음 자세 바꿀 때 괜찮음 누웠다 앉으려니까 또 3초 핑 돌았음 뭔가 중심 안 잡히는 느낌이라 또 눈 감고 정자세로 앉음 ㅠㅠ 걷거나 뛸 때랑은 괜찮아 눕고 일어날 때만 그래.. 하 진짜 아찔한 어지러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