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까지 금액 안 쓰면 소멸이라길래 영화 한 편 예매하려는데 예매만 하고 보러 안 가도 금액 사용한 걸로 인정되지?
영화 잘 안 보는 편이기도 하고 8월달부터 책 사는데 쓸 수 있다길래 그때 쓰려고 했었거든 솔직히 지금 나오는 영화 재밌어 보이는 거 없음..
|
7월 말까지 금액 안 쓰면 소멸이라길래 영화 한 편 예매하려는데 예매만 하고 보러 안 가도 금액 사용한 걸로 인정되지? 영화 잘 안 보는 편이기도 하고 8월달부터 책 사는데 쓸 수 있다길래 그때 쓰려고 했었거든 솔직히 지금 나오는 영화 재밌어 보이는 거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