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5
나 모쏠 20후반인데 연애 1도 안해봐서 약간 사람들이 제 나이로 안본다고 해야하나? 어린 느낌으로 봄
글고 내가봐도 뭔가 좀 애같은 느낌 있음 ㅋㅋㅋ ㅜㅠ물론 사회생활 잘하구 있는데 걍 뭔가 느낌이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보면 상관없고 걍 어렸을때부터 알바 많이 해봤냐 안해봤냐 이게 중요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20살부터 알바했긴함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20후반 모쏠인데 그런생각함ㅋㅋㅋ 인간관계 경험치가 부족해서 그런듯.. 직장에서 멀쩡히 사회생활하고있는데도 그래ㅠㅠ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기엔... 너무 섣부른게 상대가 어떤 인생을 살아왔냐에 따라 달라서
쓰니같이 성실히 살아왔으면 상대한테 배울게 있는데 쓰니에 비해 가치관이 이상하면 안하느니만도 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말인지 알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첫 연애할때 첫 감정 처음으로 사람들한테 대하는 그런것들 다 전 남친한테 배웠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사람이랑 깊은 관계를 가져보는 경험 중요하긴 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어 맞아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수능영어랑 진짜영어 차이같달까 ㅋㅋㅋ 모솔들은 뭔가 저사람이 어떤행동을 하는게 맞긴한데 좀 저걸 저렇게 한다고? 싶은느낌 있음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 진짜 이상한 사람 만날빠에 솔로가 훨씬 나아 진심 이건 믿어더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눈이 높아서 연애 못하는중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돜ㅋㅋㅋㅋㅋ 모솔인데 애로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사회생활은 알바나 일하면서 배운다고 생각.. 솔직히 정상적으로(?) 잘 자란 사람이면 모솔이어도 사회생활 잘함 알바 안해보는 게 더 큰듯 내가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뭔상관이야이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때가 묻냐 아니냐의 차이같음
나쁜 의미는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것도 많이 들어봄 해맑다 때묻지않은거같다 이런걸로 ㅋㅋㅋ 물론 애새끼같은 느낌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소린지알거같어 나 성인되자마자 계속 알바해서.. 알바도 많이햇고 취업후 일도 쉬지않고 햇는데 연애경험이 적다보니(잇긴한데 한달 두달로 다 짧음) 사람대사람으로의 깊은관계?? 를 맺어본 그런게없긴해.. 얕은관계만 잔뜩 쌓아봣달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 연애하면 싸우고 물어뜯고 볼장다본다구하자너 그런경험이 없어.. 걍 다 좋게좋게 사람관계만 해봄... 그래서 걍 해맑고 어리다 막 이런느낌.. 일관계랑 연애관계랑 또 다르더라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맞말… 솔로일땐 잘 몰랐는데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해보고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바뀐게(p) 스스로 느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성격에 따라 다른 거 아닐까? 나도 모솔인데 어른스럽다는 소리 많이 들어ㅋㅋㅋ 같은 팀에 나보다 한살 어린 사람 있는데 그 사람은 장기 연애 중인데도 하는게 애같아서 나랑 그 분이랑 또래 안 같다는 소리 많이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주위 모쏠 있는데.. 뭔지 알거같음
걔가 말할때 속으로 헉헉한다..
조심성과 상대방의 배려가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그쪽은 아냨ㅋㅋ 조심성 없고 배려심 없는건 오히려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응 쓰니 말 이해함
이건 내 주위 모쏠.. 수습하기 힘들어..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말 그리고 말하는게 티가 나나봐 모쏠인게
왜냐면 막 사실 남자랑 그런 쪽 관계가 없었으니까.. 사람들이 연애 말하면서 남친이랑 좀 터치??같은거 말하면 내가 당황스러워하거든 ㅋㅋㅋ
그래서 바로 눈치채더라고...안해본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만 오래 보면 티날수밖에 없을듯 글고 연애 안해봤으니까 이성 얘기 절대 못 꺼내기도 하고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모솔인데 제나이 말하면 놀램 뭔가 살짝 막내같은 이미지가 있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생각하는 미래 모습인데 혹시 좀 정신병있는거 같아?
19:56 l 조회 1
스탠바이미로 월드컵 볼수있어???
19:56 l 조회 1
자식보고 대걸 레라고 하는 엄마 이해감? 연애도 한번했어
19:56 l 조회 2
인티에서 보기 싫은 글 뭐뭐 있음 다들
19:56 l 조회 1
근데 솔직히 말해서 홍명보가 뭐가 그리 크게 잘못한거임? 1
19:55 l 조회 6
전문직 공부 중인데 동시에 취준하는게 가능해??
19:55 l 조회 5
엄격히 따지면 부정행위지?
19:55 l 조회 9
요새 인스타 프로필만 들어가도 조회돼?
19:55 l 조회 6
아이폰18프로 가격 오를거 같음?
19:55 l 조회 3
마그네슘 매일 먹는 익 있오? 마그네슘도 장기적으로 먹어도 되남?
19:55 l 조회 5
카페에서 책보다가 옆에 남자두명 앉았는데2
19:54 l 조회 18
우산 색 뭐가 제일 예뻐? 10
19:54 l 조회 29
대출금만 달에 100 나가니까 미치겠음
19:53 l 조회 26
민경으로 인스티 아이디 추천 좀2
19:53 l 조회 16
시골쥐 서울가는데 안국역 근처에 맛있는곳 알려주라2
19:53 l 조회 5
솔직히 여자 가슴 안 중요하지 않아 3
19:53 l 조회 25
삼성폰 쓰는 익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고 나서2
19:52 l 조회 18
근데 왜 여자는 때리면 안된다 이런게 있는걸까... 2
19:52 l 조회 39
전쟁 말이야
19:52 l 조회 5
나 진짜 우산 개많이 잃어버림...
19:5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