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모쏠 20후반인데 연애 1도 안해봐서 약간 사람들이 제 나이로 안본다고 해야하나? 어린 느낌으로 봄글고 내가봐도 뭔가 좀 애같은 느낌 있음 ㅋㅋㅋ ㅜㅠ물론 사회생활 잘하구 있는데 걍 뭔가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