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 친구들 늙은 사람(8살 이상 차이)이랑 결혼했는데
경제적으로는 좋거든? 근데 남편 나이에 뭔가 심한 콤플렉스 느끼고 발작함
원래 낙천적인 성격의 친구들도 결혼하고 너무 이야기 많이 듣다보니까 엄청 콤플렉스로 생각하는건지 성격이 바뀌는거같더라
친구들 아무도 남편 나이 언급 안하는데 자기가 먼저 맨날 언급하고 반응보고 상처받음
굳이 스스로 콤플렉스을 만들 필요가 잇을까싶어
결혼당시에 나이가 고민되면 콤플렉스 느낄 확률이 높으니 하지말고, 걍 정말 주변시선 상관없고 결혼이 고민되지 않고, 별생각안드는 사람만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듯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