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내 주변 친구들 늙은 사람(8살 이상 차이)이랑 결혼했는데

경제적으로는 좋거든? 근데 남편 나이에 뭔가 심한 콤플렉스 느끼고 발작함


원래 낙천적인 성격의 친구들도 결혼하고 너무 이야기 많이 듣다보니까 엄청 콤플렉스로 생각하는건지 성격이 바뀌는거같더라

친구들 아무도 남편 나이 언급 안하는데 자기가 먼저 맨날 언급하고 반응보고 상처받음


굳이 스스로 콤플렉스을 만들 필요가 잇을까싶어

결혼당시에 나이가 고민되면 콤플렉스 느낄 확률이 높으니 하지말고, 걍 정말 주변시선 상관없고 결혼이 고민되지 않고, 별생각안드는 사람만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듯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결국 그사람들도 남자 돈보고 결혼한거 아냐? 근데 발작하는건 좀 웃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보고 결혼한 건 아니고, 자기 또래보다 부유/풍족함을 매력으로 느껴서 사랑으로 결혼한거지 않을까? ㅋㅋㅋ 근데 나이가 좀 걸리는 사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나도 쪽팔려서 어디 못데리고 다닐듯.. 얼굴 부터 차이 날듯..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이 히스테리 부리는거 여자들 밖에 못 봤는데 남자들이 나이로 긁히는서 처음 들어봐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들이 나이로 긁힌다는 말은 한적 없는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을 영 잘못 읽은것 같은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늙은사람이란 말이 왤케 욱기냨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도 나이차 나는 사람이랑 결혼했는데 심지어 집도 내친구가 더 잘살아 진짜 안타까워서 그럼... 액면가 차이 나이들면 더남 그리고 성격도 나이든남자들이 더 안좋음 자격지심때문인가 후려치기 더 많이해 외모로도 후려치기함 그냥 양심이없음 소수의 괜찮은 남자들 있겠지만 진짜 진짜 거의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해주기라도 했으면 말도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차라리 못생긴남자가 더 수요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ㅠ 그것도 싫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거나 못생기거나 둘중 하나 말고 걍 평범한 남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는 언니 맨날 하소연함.. 돈 많아서 관리해도 흘러내리고 세대차이도 그렇고 체력도 그렇고
연애할때는 흐린눈하던게 갈수록 더 거슬리긴한다더라
우린 그러게 누가 하라고햇나싶지만 걍 넘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리고 언니한테 집착도 심하댓음 ㅠ 언니 주변인들 다 젊고그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35살이 40 중후반 만나 결혼하면 여자 결혼 5년차엔 남자는 회사 잘릴 걱정해야함(대기업인 경우) 콤플렉스 안생기기 힘든구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언니 남편은 사업하고 집안 잘 살아서 돈 걱정은 안 하는데 걍 이래저래 신경 많이 쓰이는 거 같더라..
그렇다고 남편이 싫다거나 안 행복한건 아닌데 현타온다고
본인 선택이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좀 또래 만나라 ㄹㅇ.. 여자도 괜히 더 늙어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것도 사바사야 똑같이 8살 차이 결혼한 친구는 아무 트러블 없이 잘만 살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 아니라구 한적 없는뎅... 애초에 나이고민 별로 없고 주변이 머라고 하든 신경 잘 안쓰면 잘 살겟지

마지막 문단에 그렇게 써놓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냥 쓰니 제목 워딩이 쎄서 그냥 주변에 잘 사는 사람도 있다고 말해준것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친구 8살연상이랑 결혼했는데 잘살아 사바사임 남편 나이많은거에 발작 한번도 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젊을땐 남자 나이 많은게 좋다 안정적이다 이러다가 10년 넘어가니까 되게 예민하게 굴더라 아무래도 남편이 이제 할아버지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20대 후반~삼십 초일땐 별 생각 없다가도 30대 중후반 되어서 남자 지위 불안정+노화+체력부족 오면 자격지심생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말해서 홍명보가 뭐가 그리 크게 잘못한거임?
19:55 l 조회 1
전문직 공부 중인데 동시에 취준하는게 가능해??
19:55 l 조회 1
엄격히 따지면 부정행위지?
19:55 l 조회 1
요새 인스타 프로필만 들어가도 조회돼?
19:55 l 조회 2
아이폰18프로 가격 오를거 같음?
19:55 l 조회 2
마그네슘 매일 먹는 익 있오? 마그네슘도 장기적으로 먹어도 되남?
19:55 l 조회 3
카페에서 책보다가 옆에 남자두명 앉았는데
19:54 l 조회 9
우산 색 뭐가 제일 예뻐? 7
19:54 l 조회 21
대출금만 달에 100 나가니까 미치겠음
19:53 l 조회 20
민경으로 인스티 아이디 추천 좀
19:53 l 조회 12
시골쥐 서울가는데 안국역 근처에 맛있는곳 알려주라2
19:53 l 조회 4
솔직히 여자 가슴 안 중요하지 않아 2
19:53 l 조회 16
삼성폰 쓰는 익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고 나서2
19:52 l 조회 14
근데 왜 여자는 때리면 안된다 이런게 있는걸까... 2
19:52 l 조회 28
전쟁 말이야
19:52 l 조회 4
나 진짜 우산 개많이 잃어버림...
19:52 l 조회 3
아니 화장실에 러브버그잇네1
19:51 l 조회 14
자꾸 이유없이 눈물이 나오면 우울증인가3
19:51 l 조회 15
자기가 한 짓은 잊고 싫어하는 남의 행동만 많은 친구 있음?2
19:51 l 조회 5
생리할때 런닝머신하면 살 안 빠져? 2
19: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