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들 질이 너무 나쁘고 문란한데
애인은 거리 두기 싫다고 해서
오래 만나면 저런 사람들이랑 나도 알고 지내야하는게 싫어서 헤어졌어
애인은 좋은데 헤어져서 우울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친구들 질이 너무 나쁘고 문란한데 애인은 거리 두기 싫다고 해서 오래 만나면 저런 사람들이랑 나도 알고 지내야하는게 싫어서 헤어졌어 애인은 좋은데 헤어져서 우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