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그거 입덕얼마안됐을때 투수 노려보는건줄알고 야구 진짜 살벌하네...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아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수 노려보는건줄 알았어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사람사는거다똑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그래서 너무 무서운 사람들이라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도 ㅜㅋㅋㅋㅋㅋㅋ 기싸움 살벌하네 했으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실은 나도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공 받고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
아니 저건 진짜 심하잖아
19:54 l 조회 1
저런 오심은 나중에 징계받아?3
19:54 l 조회 82
오메딱 오메딱
19:54 l 조회 2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45
오심 신고 어디서함?
19:54 l 조회 54
릴라고 릴라고
19:53 l 조회 8
OnAir 1점차에서 오심하면 심판이 경기 터뜨린거나 마찬가지 아님?17
19:53 l 조회 196
저걸 세잎을 주네 오심 미쳤다
19:53 l 조회 58
오스틴은 왜 메이쟈 안 감?8
19:53 l 조회 25
엘지 투수 겁나 빠르네
19:53 l 조회 19
오심 심하다
19:53 l 조회 36
오심장면 어디야?6
19:52 l 조회 264
저런걸 못보는데 심판 어떻게 해?
19:52 l 조회 51
1점차 홈승부에서 오심을 하네4
19:52 l 조회 159
오심 적당히해 ㅜㅜㅜㅜ
19:52 l 조회 48
용타 진짜 개부럽다... 4
19:51 l 조회 62
심판이 저런것도 못보면 진짜 왜 있지 3
19:51 l 조회 145
저게 세잎인가..? 아웃같은데17
19:51 l 조회 350
오스틴 고고아메리카1
19:5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