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출장이면 당연히 돌아오겠지 생각하고 결재 올렸지 근데 알고보니 부장이 안 돌아오는거 근데 팀장이 오더니 내가 니한테 이런거까지 알려줘야하냐고 부장 출장 되어있으면 팀장 전결을 해야지 하면서 개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