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랑 둘다 대학생이고
남자들이 원래 이렇게 관리 많이 하나 싶어서 물어
애인 아침에 헬스하고 닭가슴살 먹는다고 하고
피부과에도 수천만원 썼댔고
얼굴도 성형하고 싶다고 하면서 이미 눈정도 고쳤댔고
레이저 제모도 수염말고 팔다리 등등 했더라고
애인이 이정도 관리하는거면 많이 하는거지??
대표 사진
둥이1
워매 나보다 많이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많이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거 딴소린데 나도 레이저제모 하고싶은데 남친 수염이랑 팔다리 ㄹㅇ깨끗해? 걍 원래 털 없던사람처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많이 하는데 부럽다 나 그런남자 만나는게 꿈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익도 그만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웅.. 근데 남친이 그런다고 쓰니가 뭐 억지로 관리할필욘 없음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좀 많이 하는 편이라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우 과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관리는 연예인 수준이긴한데.. 잘생겼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솔직히 잘생겼어.. 연옌급까진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이거 정떨어져?1
19:53 l 조회 4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
19:52 l 조회 10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8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6
19:45 l 조회 19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3
19:43 l 조회 16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5
남익 있어?8
19:31 l 조회 38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6
19:28 l 조회 37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2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7
19:18 l 조회 284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9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3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7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9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4
18:51 l 조회 54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8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9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2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