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이 작가님이랑 나랑 안맞는거같다
다른데서는 나랑 비슷하게 나오는데(보정전)
여기만 오면 되게 진하게 잘생기게 찍어주셔;
나 두부상 여자고 메이크업 진하게 안 함
구렇다고 대충 찍어주시지도 않는데 이유를 모르겠음
증명사진도 그렇고 여기서 찍은사진이 제일 나랑 다름(n)
너무 이상해서 방금 네컷 찍엇는데 평소 나랑 똑같이 나옴ㅋㅋㅋ
|
이쯤되면 이 작가님이랑 나랑 안맞는거같다 다른데서는 나랑 비슷하게 나오는데(보정전) 여기만 오면 되게 진하게 잘생기게 찍어주셔; 나 두부상 여자고 메이크업 진하게 안 함 구렇다고 대충 찍어주시지도 않는데 이유를 모르겠음 증명사진도 그렇고 여기서 찍은사진이 제일 나랑 다름(n) 너무 이상해서 방금 네컷 찍엇는데 평소 나랑 똑같이 나옴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