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긴 했는데 넘 불안헤서 물어봐..
아까 일반 도로 달리다가 갑자기 어린이 보호구역나와서 속도 줄이긴 했는데 원래 60 정도로 달리다 브레이크 밟은 거라... 속도를 확 줄이긴 했어서 안 찍혔을 가능성도 높긴한데 혹시라도 찍혔을까봐..ㅠㅠ
보니까 범칙금으로 내면 12만원에다가 벌점 30점이고
과태료로 납부하면 13만원 내는 대신 벌점 0점이라던데
이거 맞는 정보지..??
|
찾아보긴 했는데 넘 불안헤서 물어봐.. 아까 일반 도로 달리다가 갑자기 어린이 보호구역나와서 속도 줄이긴 했는데 원래 60 정도로 달리다 브레이크 밟은 거라... 속도를 확 줄이긴 했어서 안 찍혔을 가능성도 높긴한데 혹시라도 찍혔을까봐..ㅠㅠ 보니까 범칙금으로 내면 12만원에다가 벌점 30점이고 과태료로 납부하면 13만원 내는 대신 벌점 0점이라던데 이거 맞는 정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