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이 ㅇㅇ/ㅇ순서대로 1.2/3이라 했을때 내가 혼자 떨어진 3번 자리고 2번은 비어있고 1번에 사람있는데 2번자리 케이블단자에서 충전해도 되나..? ㅠㅠ 내자린 안됨 ㅠㅠ 고장난거같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