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 높은 사람은
일단 키크고 몸좋고 여유 있어서
다른 사람들 질투 잘 안함 아니 아예 다른사람 신경을 안써서
밥먹을때도 그냥 둘만 있는 느낌 들고 서로한테 집중함
일부러 질투유발 하거나 그러지 않고
센척이나 그런 가오 하나도 없이 뭔가 담백한 느낌이고
자기 삶에 집중 잘하고 주위 사람들한테 예의바름
자존감 낮은 사람은 진짜 대박인게
밥먹을때도 가오 부리고 나한테 가오 부리는게 아니라
그냥 다른 옆테이블 들으라는 듯이
난 공무원 만나봤는데~ 걔들은 다 성격 이상해(공무원 비하 ㄴㄴ 그냥 예시,,)
이러면서 뭔가 다 들으라는 식으로? 다른 사람 깎아내리면서
우월감 느낌
눈은 분명 나를 보고 있는데 정신은 걍 항상 딴데 가있음
그리고 약자들 노인,알바생 한테 진짜 예의없게 대함
왜냐면 자존감 낮아서 사람들이 자기를 막대하고 무시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내가 떠나갈까봐 질투 유발하고
자기가 대단한 사람이 되어야지 내가 안떠날거라 생각하는지
이상한 가오 엄청 부림....
그리고 본인 몸이나 이런거 자신 없으니까
헬스장 가거나 피부과 가거나 책읽거나 스펙쌓거나 이렇게 자신을 가꾸는게 아니라
저 위에 자존감 높은애는
옷장에 걍 검정반팔 검정바지 버켄스탁 쪼리 이런거 돌려입어서 보세에 깔끔한옷만 있었는데
자존감 낮은애 옷장 열어보면 브랜드 옷만 개많았음 그거 나한테 자랑할수록 정 떨어짐
능력 없으면서 비싼 브랜드옷 중고로라도 사서 꾸역꾸역 입는거였음,,,,
번외로
헤어지자 했을때
자존감 높은애는 고마웠고 미안했다는말 하고 깔끔하게 헤어짐
자존감 낮은애는 집앞으로 불러서 나한테 헤어지자는 말이 핑계로 들린다면서 화내고
내가 고마웠다고 그래도 좋은사람 만날거라고 하니까 단답으로 그래 이러고 단답오더니
2주뒤에 차단 한거 뚫고 발신자번호 표시제한으로 전화와서
울면서 어디냐고 함 ㅋㅋ ...............하
이제 자존감 낮은 찌질남 절대 안만나야지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