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키가 많이 작은 편이긴 함 150초
썸 탈 때는 작긴 해도 이정도로 작은 줄 몰랐는데 굽 있는 걸 신어서 그랬던 듯
사귀고 나서 맨발로도 보고 진짜 작다 싶긴 했는데 뭐 그러려니 함 ㅇㅇ
근데 굽 낮은 신발은 절대 안 신고 겉굽이 낮으면 깔창이라도 깔고 슬리퍼도 굽 높은 걸 신음
안 불편하냐고 편한 거 신으라고 해도
자기의 유일한 컴플렉스가 키라서 어쩔 수 없다고 함
근데 뭐 이동하는 거야 내 차가 있어서 차로 한다지만
뭐 좀 돌아다니면서 구경한다거나
하다못해 가까운 데서 산책이라도 할 수 있는 건데
자긴 발이 아파서 오래는 못 걷는다고 그냥 걷는 게 싫다고 함
그리고 굽 때문에 발 삐끗하는 경우도 많아서 나까지 신경 쓰이고 이래저래 불편한데
이 정도로 키에 민감하고 컴플렉스가 심한 사람을 처음 봐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뭐 ..
이런 사람 또 있는지 궁금함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