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움직임 하나하나 의식해서 조심하게돼...? 아니면 그냥 속바지 입었으니 평소처럼 편하게 다녀?
난 계단 올라갈때랑 어디 앉을때가 가장 직접적으로(?) 보일 위험이 큰 상황들인거 같아서
그때만 조심하고 그 외에는 그냥 평소처럼 똑같이 하는데 ㅋㅋㅋㅋ 좀 더 조신하게 다녀야되는거니,,
|
정말 움직임 하나하나 의식해서 조심하게돼...? 아니면 그냥 속바지 입었으니 평소처럼 편하게 다녀? 난 계단 올라갈때랑 어디 앉을때가 가장 직접적으로(?) 보일 위험이 큰 상황들인거 같아서 그때만 조심하고 그 외에는 그냥 평소처럼 똑같이 하는데 ㅋㅋㅋㅋ 좀 더 조신하게 다녀야되는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