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초2정도밖에 안되어보이는데
나는 인도로 우리집 걸어가는길이고, 초딩남자애 하나는 큰 두발자전거, 다른애는 보조바퀴달린 자전거고 형,동생같았음
먼저 지나가라고 비켜줬더니 형은 지나가고 동생은 나 힐끔힐끔보면서 안지나가는거야...
뭐지?하고 걍 길 가고있는데 갑자기 옆에서 "(십원짜리욕) ㅈ/ㅅ이다~!"이러고는 내쪽으로 자전거타고 오더니
브레이크밟고 슥 멈추고 나 쳐다봄
내가 놀라서 쳐다보니까 계속 쳐다보면서 속도 줄였다가 내 뒤에서 멈추고 이거 반복함
진짜 미친거아냐? 입도 더러운데 어캐 행동을 저런행동을 함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