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두통오면 눈앞이 안보이고 머리아프고 토하다가 탈수와서 쓰러짐... 이게..나의 편두통증상임........,... 이러고 주사나 약먹으면 좀 나아지는디 선임이 일하기싫어서 수쓰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