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한강뷰 신축 아파트(30억대)
어렸을때 학군지에서 나고자람
본가 서울인데 자취함
부모님 공기업 퇴직
근데 공기업이면 그렇게 돈은 많이 안벌지 않나
그리고 티가 하나도 안나 씀씀이 완전 안헤퍼 모지
아무리 월세 전세라고해도 그정도 비싼아파트면 부자 맞지?
내가 진짜 몰라서ㅠ 이정도면 부자 맞아? 부자면 얼마나 부자지…?ㅠ 아님 이거만 보곤 모르나
|
본가 한강뷰 신축 아파트(30억대) 어렸을때 학군지에서 나고자람 본가 서울인데 자취함 부모님 공기업 퇴직 근데 공기업이면 그렇게 돈은 많이 안벌지 않나 그리고 티가 하나도 안나 씀씀이 완전 안헤퍼 모지 아무리 월세 전세라고해도 그정도 비싼아파트면 부자 맞지? 내가 진짜 몰라서ㅠ 이정도면 부자 맞아? 부자면 얼마나 부자지…?ㅠ 아님 이거만 보곤 모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