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중년 노년들이 짜증낫는데 얘네가 더싫어ㄹㅇ... 몰려와서 뭐사지도않고 매장 한가운데서 개떠들고 앉아서 카페마냥 겁나오래잇고 남자애들은 담배뚫으려하고 뭔 고작 편의점와서 가오부리고 뭔 돈도없어서 300원짜리 사도 계좌이체한다고 시간끌고 한번에 결제하는법도업ㄴ어서 하나 사고 계산이요 하나 사고 계산이요 불닭도 꼴도보기싫다
|
원래 중년 노년들이 짜증낫는데 얘네가 더싫어ㄹㅇ... 몰려와서 뭐사지도않고 매장 한가운데서 개떠들고 앉아서 카페마냥 겁나오래잇고 남자애들은 담배뚫으려하고 뭔 고작 편의점와서 가오부리고 뭔 돈도없어서 300원짜리 사도 계좌이체한다고 시간끌고 한번에 결제하는법도업ㄴ어서 하나 사고 계산이요 하나 사고 계산이요 불닭도 꼴도보기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