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내가 남자좋아햇으면 어떻게 햇을까 궁금함..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고백햇을까? ㅋㅋㅋㅋ
지금처럼 눈치보진 않았을듯 ㅠ ㅋㅋㅋ힘들다잉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너무 힘드네7
19:21 l 조회 135
우울하다2
18:56 l 조회 421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354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4
9:42 l 조회 272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2:46 l 조회 1242
ㅅ ㅑㅇ년4
2:39 l 조회 976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2:38 l 조회 1054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10
1:38 l 조회 345
헤녀랑 키스하는 상상했어 3
06.26 22:38 l 조회 311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
06.26 20:58 l 조회 88
연락하지말라고2
06.26 20:24 l 조회 280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2
06.26 19:09 l 조회 149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4
06.26 12:44 l 조회 1148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1
06.26 10:22 l 조회 1362
접었다1
06.26 00:05 l 조회 587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707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879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87 l 추천 1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63
Enfp들만 답해주라 5
06.24 06:35 l 조회 260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