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예전에 일했던 매니저 인터넷 관심에 미쳐서 맨날 인스타에 개구라까고 돈 없는데 과소비하고 그랬거든 근데 여기까진 지 돈 지가 쓰는 거니까 그렇다 쳐도 미친 인간이 내가 아파서 링거 맞고 저 출근 못할 거 같다면서 인증용으로 보낸 사진을 자기가 아픈 척 코로나 걸렸어요 코로나 조심 이런 캡션 달아서 인스타에 올리기도 하고 그랬었음 솔직히 나열할 거 많은데 대충 말하면 이런식으로 살았음 ㅋㅋ 거의 다 구라치면서
근데 일 그만둔지 거의 2년 됐고 그 사람 내가 본사에 찔러서 잘리고 나서 안 본 지도 3년 다 되어가는데 방금 전에 같이 일했던 분이 자기 어제 스레드에서 그 사람 봤다고 연락 온 거 ㅋㅋㅋㅋ
궁금해서 나도 스레드 깔아서 구경하니까 결혼한지 개오래됐으면서 남편 없는 척 이상형은 몸 좋은 연하라느니 꼬평...? 뭐 이런 것도 하고 있고 매장에서 200만원어치 물건 훔친 거 지 거인 척 자랑하는 것도 여전하고 진짜 미친 듯
최근 카톡 업데이트에 그 2년 전에 내가 보낸 링거 사진 그거 아직도 돌려막기 해서 쓰고 주변인들한테 위로 받고 있던데 미친 거 같애 진짜.. 나이 40도 한참 넘었는데 인터넷이 뭐라고 관심이 뭐라고 저러고 사냐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