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사소한 이유로 손절하지는 않는데
학생때는 웬만한건 다 어리니까 하고 참고 넘어갔는데
20살 이후부터는 진짜 비상식적이고 말도 안돼는 몰상식한 행동하는거 보면
정이 우수수 떨어져서 바로 거리두거나 연 쉽게 끊는거 같아 나만 그런가
|
물론 사소한 이유로 손절하지는 않는데 학생때는 웬만한건 다 어리니까 하고 참고 넘어갔는데 20살 이후부터는 진짜 비상식적이고 말도 안돼는 몰상식한 행동하는거 보면 정이 우수수 떨어져서 바로 거리두거나 연 쉽게 끊는거 같아 나만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