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때 취업했는데 버는 대로 다 써서 지금 26인데 모아둔돈 거의 없다 보면 댐..어릴때부터 돈 버니까 젊을때 써야지라는 마인드로 사고싶은거 사고 먹고 그랬는데 습관된건지 아직도 못고친다ㅠㅠ이거 어케 고쳐? 자취중이라 생활비도 많이 나가서 가뜩이나 저축 하기 어려운 상황인데 그냥 있는데로 다 써버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