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취했을때
코인세탁방 자주 이용했거든
세탁하는 걸 좋아해서 나중에 세탁소를 차려볼까하는데
시작을 코인세탁방으로 하고 싶어
그렇지만
예상되는 문제점이
0) 입지가 중요하지, 지금 돈 없는 게 문제
1) 애완용품, 혹은 기름쩔은 거 빨고
2) 동네 불량하지만 돈없는 애들(미자는 일진같은거)
혹은 노숙자들이 빨래도 하지 않는데 아지트되거나
3) 비품을 훔쳐가거나
이정도야 ㅠㅠㅠ
더 문제가 있을까?
4) 빨래기계, 건조기계 청소는 기본인데
이 청소작업이 귀찮으면 영업안됨 ㅠㅠ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