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끼는거야? 보통이야? 고정지출비 예를 들면 집에 내는 생활비랑 자동결제되는 비용들 다빼고 교통비 식비 커피사마시는 돈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때 쓰고 원하는거 살때 쓰는돈만 60정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