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게시된 카테고리 KIA

득지 좀 해줘 타자들아ㅠㅠㅠㅠㅠ 2점 낼 수 있잖아!!!
대표 사진
무지1
그니까악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득지해액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진짜 오늘 잘해주고 있는데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진짜 잘해주는데ㅠㅠ 제발 득지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공 딱봐도 개별로던제 왜 투교 안한거지
19:55 l 조회 1
정해영도 심하네 필승조라고 올려놨드만4
19:54 l 조회 54
쓸데없는 거에 비판 좀 안 썼으면 7
19:53 l 조회 87
박재현 타석에 비판 왜쓴거지16
19:52 l 조회 178
눈떠라
19:52 l 조회 14
우리 비판 번복률 압도적으로 꼴지 아냐?1
19:52 l 조회 59
아니 걍 실력으로 지면 억울하지나 않지 이건 뭐ㅋㅋㅋㅋㅋㅋ1
19:52 l 조회 75
아니 진심 비판 개아까운데
19:52 l 조회 26
근데 아웃이었던거 같은데 ㅠㅠ
19:51 l 조회 26
뭔 저런걸 오심을
19:51 l 조회 38
하 ㅋㅋㅋㅋㅋ아니 한번 보기라도 해라
19:51 l 조회 39
안될날이다1
19:51 l 조회 20
아 장난하냐 진짜
19:51 l 조회 16
우리 비판 없지 않아? 20
19:49 l 조회 235
해영이는 언제쯤 탄착군이 낮아질까?
19:47 l 조회 42
기아 다시 싫어졌다
19:47 l 조회 26
우리 두산한테 너무 못한다 7
19:47 l 조회 106
해영이 공이 걍 별로다3
19:47 l 조회 64
꿈만 같다 5
19:46 l 조회 32
송구 좋았는데..2
19:4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