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3
비혼인척하는 못혼들 말고 평생 혼자 살겠다는 비혼주의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지금은 괜찮은데 나중에 나이 먹어서 늙으면 어떻게 할거야? 아프고 병도 들텐데 실버타운 들어갈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젊을 때 열심히 벌어서 실버타운 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열심히 벌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구럼 결혼하면 무조건 자식들이 돌봐줄거라고 생각해? 요즘도 요양원 모시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남편이 있으면 적어도 의지할곳이라도 있잖아 왜이리 공격적이야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내 아프면 이혼하는 남편들 많더라…남편 있다고 의지할 곳 있는 것도 아니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 안 공격적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공격적이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답댓 해준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편이 병간호 해 준단 보장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체 어디가 공격적이지 화는 본인이 난 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어느부분이 공격적? 긁혔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디가 공격적인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댓글 날 서있는거 같은데 걍 싸우고 싶은 사람들이 있나보다 글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게 고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부터 노후준비중임 그리고 마음맞는 친구들 이미 모아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걸들끼리 모여서 오손도손 평화롭게 살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최고의 노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돈 모으는 중 ㅋㅋ 병걸리면 연명치료는 안 할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프면 실버타운도 못들어갈텐데.. 내가 아는 집은 조카들한테 용돈 많이주고 봐달라고 할꺼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혼자매라 동생이랑 살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변에 나이드신분들 보면 딱히 남편 자식이 잘 부양해주지도않던데...그나마 딸 있으면 케어해주던데 그거 바라고 애 낳고싶진않고 걍 돈벌어놔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걍 단순히 사람이 고픈거면 몰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애낳고 골병드는걸 안하니까 상대적으로 더 건강하지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리 산후조리 잘한다고해도 애 낳기전의 몸이랑 비교가 안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깁못받을 확률이 더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이면 다 해결 됨 돈이 최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열심히 돈을 법시다! 6070에 아프다면 열심히 번 돈 쓰며 해결하고 80 이후에 아프면..걍 죽어야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이 최고긴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 이번 주식장에서 이미 많이 불려놨음 앞으로 더 불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돈만 열심히 버는중 우리 늙을땐 또 새로운 시스템이 생길수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간병보험들지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남편들도 어차피 간호안해주던데 입원많이해봐서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돈 모으는 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결혼의 목적이 그런건 아니라고생각
그런식으로 생각하면 결혼도 모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걍 암생각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아프면 119부르면 되고 죽음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죽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찌찌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가 뭘 모르네 지금 일본이 20년 후의 우리나라란 말 못 들어봤어? 이제 앞으로 우리나라도 한 도시 전체가 실버타운 지역으로 지정 될거고 그렇게 살게 될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 열심히 모으고 미리 사전연명의향서 써둘거야 결혼한다고 배우자 자식들이 나 아플때 도와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법적보호자 있는거랑 없는건 차이가 크다고 생각함 그래서 할 수 있는건 미리 다 해둘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돈 많이 벌고 비혼 언니들이랑 다 같이 놀다 늙어 병들면 죽을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티에 진짜 많구나ㅋㅋㅋㅋㅋㅋㅋ 댓창 폭발이네 하긴 결혼하고 일반적인 삶 사는 애들은 커뮤를 안할테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혼이면 인생 잘 못사는 애인거고
결혼 한 사람이면 일반적인 삶 사는거야..??? 논리 웃긴다 여기 기혼도 있어ㄲㅋㅋㄱ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잘못 산다고 한적은 없는데..? 현실에서 일반적으로 그렇다는 얘기지 기혼도 보통 정병 있는 애들이나 하지 정상인 애들은 커뮤 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럼 넌 정병잇다는 소리여?본인이 뭔소리하는지도 모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너는 어떤 유형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익인이도 정병이 있어서 인티하는거야? 여기 인티 하는 익들 다 대학 나오고 직장인들이야 나도 그렇고 도대체 뭐가 정병이라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ㄴㄴ 솔직히 직장인들보단 백수가 더 많을듯ㅋㅋ 안그럼 작년에 백수 긁는 글 올라왔을때 그렇게 난리가 났을리가 없음 인티에 모솔 백수 많은건 팩트 정상도 많다고 볼순 없지 매일 직업 갈라치기에 남혐 여혐 나이차이 데이트비용 이런걸로 맨날 초록글 올리고 댓에서 쳐 싸우는데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1에게
커뮤니티에 그럼 백수도 있고 직장인도 있지;: 하루가 멀다고 직장 고민을 올라오는데 ㅋㅋㅋ그럼 그건 자작이냐? 백수든 직장인이든 도대체 비혼과 뭔 상관이냐 네 인생 살아 익인아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결혼한 여자들 맘카페에 드글드글 모여서 가게 별점테러하고 친구 뒷담하고 교사들 뒷담하고 그러던데 설마 맘카페는 커뮤아니라고 하진 않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정상 비정상 별개로.. 갓생사는 애들은 커뮤 안하는게 맞고 커뮤 하는 애들보단 안하는 2030이 많다는게 팩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커뮤하는 비혼이 있을까...?? 못혼이 대부분이라 제대로된 답변 듣기 어려울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커뮤하는 기혼도 있는데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혼한테 물어본거 아니잖아 이 글은 비혼한테 물어본건데 비혼은 이 시간에 모임 가지고 있을걸 원하는 답변은 못들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가 모임을 가...진짜 넷으로 비혼좀 배우지 마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모임이라는 단어에 콕 찝히지는 말구 이렇게 많은 비혼 사람들이 커뮤를 하고 있지는 않겠지 라는 말임
이런글 써봐야 못혼이 대부분이라 원하는 답변을 못들을거라는말이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5에게
네가 모임이라는 글을 썻잖아ㅋㄲㅋㅋㅋ 네 말에 모순이 있다고 말해주는거임 너도 우리 댓글에 전체맥락을 좀 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5에게
ㅇㅋㅇㅋ 알겟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5에게
비혼들도 커뮤 하니까 댓글을 달겠지 그게 무슨 논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9에게
우루룩 1~2분사이 이 많은 위에 사람들 달린 댓글이 다 비혼이라구? 못혼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5에게
당연히 비혼이니까 달겠지 비혼이 머 대단한거임?정상적인 여자가 결혼 안할리가 없다는 망상에 사로잡힌 이상한 사람은 너같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9에게
흠 글쿤 비혼과 못혼은 천지차이는 맞어 남자에 비유해보면 확 차이나지 않나 남자 못혼들은 해외에서 수입해오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5에게
됐고 걍 비혼주의자들한테 묻는 글인데 혼자 커뮤하는 비혼이 있을까?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해대서 댓달린건데 혼자 주절주절 머라는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5에게
니 논리대로 이야기해준다면 여자는 못혼 거의 없음ㅋㅋㅋㄱ기혼들 중에 못난 여자들도 결혼하는데 남자면 몰라 여자는 거의 없어 미안한데 그게 현실이야 키도 커뮤에서 여자도 키커야 한다 이런말 나오지만 현실은 키 작은 여자들이 연애 잘하듯이 ㅋㄲㄱㅋㅋㅋㄱ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비혼이 왜 이 시간에 모임을 가지고 잇음????뭔소리야?
진짜 그냥 황당한 소리해서 개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못혼 비혼 나누는거 웃긴다 진짜..그놈에 결혼을 뭐 신의 영역으로 보는건가...?? 뭐 대단한거라고 계속 가만히 있는 비혼을 긁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커뮤가 대체 뭐라고 생각하길래 그럼?
개웃기다 비혼은 커뮤 못해???무슨 논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럼 커뮤하는 기혼은 망혼자들이야..? 논리 에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뭔말이옄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비혼 못봄..대부분 못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연예인중에 꽤 있더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현실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연예인은 현실 아냐..? 가상세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 주변에서 비혼이라고 말하는애들이 있을리가 저렇게 못혼으로 보는데 ㅋㅋㅋㄱ답 없음 그냥 상대해주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모아야지 돈
어짜피 아파도 간병은 간병인이 해주는걸 자식들도 멀리살면 다 간병인 부르는걸
자식들 연차빼서 간병하라 하는것도 내기준 못할짓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간병보험 들어놓을 예정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민이긴한데 열심히 돈 모아야지
그리고 ㄹㅇ 남편이나 자식이 돌봐준다는 보장이 없음 요새 특히나 더
근데 댓글에 왤케 비혼한테 자격지심 느끼는 애들 많냐 개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 보면 자식이랑 남편이 부양해준다는 보장은 없으니 똑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비혼 아니지만 이거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돈 있으면 해결되는 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실버타운 갈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뭐든 돈만 있으면 되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대갈빡 망가진 댓 여러개 보이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가족들이 생각보다 잘 부양해주진 않아 시대가 지날수록 더 심해질거야... 개인주의가 갈수록 심해지는데 가족을 챙기겠어? 근데 혼자 사는 사람들끼리라도 인간관계 잘 구축해둬야 좋을 것 같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하긴 지금 정상들은 애인이랑 데이트하고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럼 넌 지금 커뮤하고 잇어서 정상이 아니란 소리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런 말은 왜하는거지 정상인 여자들은 비혼일리가 없다고 자기위로라도 하는걸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 그거 내세우고 싶어서 본인도 비정상으로 만드는걸 선택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7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못혼 이러네 ㅋㅋㅋㅋ 아프면 혼자인거 비혼 못혼 다 똑같은거 아냐? 뭐가 다른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솔직히 그때까지의 계획은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대충살자.. 다들 결혼 하고 싶음 하고 혼자 살고싶음 혼자살어.. 그래봐야 80년 90년 사는디
그리고 살아보다가 중간에 마음 바뀌면 바뀌는대로 마음 가는대로 살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진짜 의미없다 못혼 비혼 나누는게 웃김..ㅋㅋㅋㅋ 결혼이 뭐 대단한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진차 의미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연애주의자인데 이악물고 비혼들한테 이상한 프레임 씌우고 이상한 소리해대느라 본인까지 이상한 사람 만드는 논리 내세우는게 멈 멍총해서 먼가 짜둥남... 여자들이 결혼 안할까봐 불안한거면서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들이 너무 몽총해보임 걍 자기들이 안하겟다는데 먼상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나도 연애중인디 여자랑 결혼 못할까봐 이상한 프레임 씌우려고 발작하는 애들 다 보임 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황당한 논리 내세우니까 너무 웃김
(본인은 지금 커뮤하면서) 커뮤 하는 사람이 정상일리 없지..
(지금 시간대에 댓글달면서)지금 시간에 비혼은 모임에 가있어서 댓글 안달지...이러고 있엌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애초에 정상 비정상을 왜 나누는지 모르겠음 고딩엄빠랑 이숙캠 안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커뮤하는 애들은 백수고 못혼이지 (지도 인티하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간호사임 간간통이긴 했는데 생각보다 가족들한테 케어받고 돌아가시는 분이 많지 않음 ㅠ 그냥 돌아가시고 연락가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 비혼주의였던 사람인데 그냥 참... 뭐가 그렇게 궁금할까 싶음. 각자 알아서 살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평균 수명 여자가 더 긴데 노후 대비러 결혼을 한다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말해서 홍명보가 뭐가 그리 크게 잘못한거임?
19:55 l 조회 1
전문직 공부 중인데 동시에 취준하는게 가능해??
19:55 l 조회 1
엄격히 따지면 부정행위지?
19:55 l 조회 1
요새 인스타 프로필만 들어가도 조회돼?
19:55 l 조회 2
아이폰18프로 가격 오를거 같음?
19:55 l 조회 2
마그네슘 매일 먹는 익 있오? 마그네슘도 장기적으로 먹어도 되남?
19:55 l 조회 3
카페에서 책보다가 옆에 남자두명 앉았는데
19:54 l 조회 9
우산 색 뭐가 제일 예뻐? 7
19:54 l 조회 21
대출금만 달에 100 나가니까 미치겠음
19:53 l 조회 20
민경으로 인스티 아이디 추천 좀
19:53 l 조회 12
시골쥐 서울가는데 안국역 근처에 맛있는곳 알려주라2
19:53 l 조회 4
솔직히 여자 가슴 안 중요하지 않아 2
19:53 l 조회 16
삼성폰 쓰는 익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고 나서2
19:52 l 조회 14
근데 왜 여자는 때리면 안된다 이런게 있는걸까... 2
19:52 l 조회 28
전쟁 말이야
19:52 l 조회 4
나 진짜 우산 개많이 잃어버림...
19:52 l 조회 3
아니 화장실에 러브버그잇네1
19:51 l 조회 14
자꾸 이유없이 눈물이 나오면 우울증인가3
19:51 l 조회 15
자기가 한 짓은 잊고 싫어하는 남의 행동만 많은 친구 있음?2
19:51 l 조회 5
생리할때 런닝머신하면 살 안 빠져? 2
19: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