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 170에 진짜 뼈말라거든 걍 누가봐도 아이돌급으로 마름ㅇㅇ 맨날 붙는 반팔티에 부츠컷 입고 다녀서 팔뚝이나 뱃살도 없고 걍 군살이 없거든? 근데 체지방률이 24~25래 마른거에 비해 가슴골반 있는 편이라 그런가 말이 되나
|
내 친구 170에 진짜 뼈말라거든 걍 누가봐도 아이돌급으로 마름ㅇㅇ 맨날 붙는 반팔티에 부츠컷 입고 다녀서 팔뚝이나 뱃살도 없고 걍 군살이 없거든? 근데 체지방률이 24~25래 마른거에 비해 가슴골반 있는 편이라 그런가 말이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