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늙고 힘없어지면 어떻게 할 거야? 이 질문
저 말 자체가 자식과 배우자가 자기 늙고 힘없어지면 책임 져야 한다는 사상이 깔린 말이라서 걍 한심스러움
반대로 본인은 배우자 늙고 병들면 평생 끼고 살 수는 있고..?
노년 준비는 원래 자신이 하는 거세요... 배우자나 자식이 하는 게 아니라
|
나중에 늙고 힘없어지면 어떻게 할 거야? 이 질문 저 말 자체가 자식과 배우자가 자기 늙고 힘없어지면 책임 져야 한다는 사상이 깔린 말이라서 걍 한심스러움 반대로 본인은 배우자 늙고 병들면 평생 끼고 살 수는 있고..? 노년 준비는 원래 자신이 하는 거세요... 배우자나 자식이 하는 게 아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