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이 아이스고 미지근하다? 이건아닌데 어떤건 마시면 와 개차갑다 이런느낌 나고 시간 지나도 차가움 근데 어떤건 애매해서 얼음좀 녹으라고 흔들어서 먹어도 시원하긴한데 차갑다! 이런느낌이 안남 얼음양도 비슷한것같은데 왜지
|
똑같이 아이스고 미지근하다? 이건아닌데 어떤건 마시면 와 개차갑다 이런느낌 나고 시간 지나도 차가움 근데 어떤건 애매해서 얼음좀 녹으라고 흔들어서 먹어도 시원하긴한데 차갑다! 이런느낌이 안남 얼음양도 비슷한것같은데 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