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공대 학석사 대기업 연구원, 5살차이 소개팅 받았고
나는 전문대 보건졸업, 대학병원에서 일 해
주변에서 더 잘생기고 재밌는 사람 만나려면 내가 잘나야 한다는데 맞는 말인 거 아는데
진짜 스킨십 못할 거 같아도 만나봐야 돼?? 내가 눈을 낮춰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나이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9 상대방 94 솔직히 이것도 좀 많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봉사자도 아니고 스킨쉽도 못할거 같은데 왜 만나 그정도로 결혼이 하고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은 똑똑히 잘 하고 싶은데 이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 못할 거 같으몀 더 만나보는 게 의미가 있을까 만나다보면 바뀔까..고민이야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혼이야 할수있겠지 전우애로 가족 꾸리면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한다기보단 존경에 가까운 감정으로 만날수있을듯 명예욕 계층이동욕심 있는 애들은 콩깍지 씌여서 좋아하는거까지 될수도 ㅋㅋ 다만 안되는 애들은 절대 안됨 얼빠st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남자가 결혼 생각 없으면 어떡하게 너랑 막상 만나니 결혼까진 아니다 싶어서 ㅂㅂ 할수있잖아 그때 스킨쉽을 한 시간들이 억울할거 같지 않으면 연애해도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이 퇴사라도 하면 이혼 할 수도 없구 어렵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개에반데 ㅋㅋ 만나면 안될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가 나중에 “전문대 나온 여자 만나보니 안맞는것 같다, 성장배경 비슷한 여자 만나고 싶다”고 말할 가능성도 염두에 두셈 ... 그럼 넌 봉사 해주고 끝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실 이익만 얻고 싶긴해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결혼이란게 그게 불가함.. 대기업이 의사만큼 돈 버는거 아니잖아 자식 키우면 사교육비로 돈 어마어마하게 나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결혼은 못할 거 같고 편의, 자랑용으로….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 남친 얼굴보면그정도로 부럽다고 생각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결혼도 아니고 연애 자랑용이면 더 의미없지 사라지면 어쩌려고 ㅋㅋ 거품같은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몇달만 만나볼까 했는데 시간낭비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같은 여자들도 한둘이 아니니 맘가는대로 살아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인생에 정답이 없어 너의 결핍을 채워주는 사람이면 만나도 괜찮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다만 어디가서 이 속내를 말하면 비웃음은 살거같음.. 남자도 좀 불쌍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당연하지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리고 남의 남친 자랑 듣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어 자랑용은 의미없다..적을 만드는 행위를 할 목적으로 남친을 사귈 필요는 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대출이라도 받으면 이자갚으려고 돈씀씀이 줄여야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결혼이란게 서로 희생하는거지 자식 키울거란 가정하에 말할게 요즘 세상에 대기업 남자 만난다고 인생드라마틱하게 바뀌는것도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그정도로 결혼 급하고 만날 사람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 엄청 급한 건 아니고 연애 2명, 2년 이상 해보고 5년 안에는 하고 싶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스펙 좀 떨어져도 만날법한 얼굴 만나는 게 낫지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옷 깔끔하게 입고 피부 머리 단정한 게 어렵나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혼할거 아니면 얼굴 보고 만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 애인을 그렇게 만났었어ㅋㅋㅋ존잘에 센스있는데 자존심 세고 예민해서 헤어지자고 했어ㅠㅠ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이제 얼굴+성격을..
스킨십 못할 외모랑 만나는건 정말 아닌듯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더 만나서 밥 먹어보고 결정하는 건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상관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킨십 못할것 같으면 애초에 만나면 안됨 이거 이해 못하면 아직 어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나중에 상대한테 보상심리도 생길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를 해서 좋은 대학을 간다 심정으로 스킨쉽을 해주면 보상심리 생김.. 서로 끌려서 스킨쉽 하는게 아니고, 스킨쉽이 목적을 위한 수단으로 쓰이는 관계는 정상적인 관계는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아니..스킨십 못할 정도로의 얼굴은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ㅈ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말로 돈 뜯어먹다 팽칠 거 아니면 못 만나지
스킨쉽 거부감 드는데 결혼해서 평생을 붙어있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봐 100퍼 바람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 사람은 만나보고 싶은데 시작을 해볼지 안바뀔 결말인건지 판단이 안서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싫어 거기다 전남친이 존잘이었으면 더더욱 못 만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눈은 낮추지마.... 낮춰서 시작해봤자 나중에 거슬려서 파투남 쓸데없는관계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더 만나보지도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킨쉽도 못할것같은 정도로 못생겼으면 굳이...? 만나야하나....? 실물이 나을수도 있으면 만나는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물 보고 온거야..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ㅎㅎㅎ 만나지맣ㅎㅎㅎㅎㅎ 글고 스펙은 좋다가도 안좋고 안좋다가도좋아질 수 있는데 생김새(꾸밈으로 커버되는거 말고)는 평생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어도 니눈에는 좋아 보여야지..니 눈에도 안 차는 사람 왜 만나?시간 아까움. 그렇다고 매력이 있어서 같이 있으면 행복하고 즐거운 것도 아닌 것 같은데..그냥 더 만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됨...ㅠ 스킨쉽 못할정도면 진짜 안됨 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만나보는 건 별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나는 절대 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슷한 조건으로 소개팅 하고 고민했었는데 결국 거절함
근데 전혀 후회 안하고 잘했다고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절을 결정한 이유는 어떻게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소개팅 많이 해봤는데 스킨십못할 거 같은 정도면 만나지 마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하긴해..그래도 안닌건 아닌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는 흔히 하는데 잠깐의 스펙 보고 결혼까지 결정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단 뜻이었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제떡볶이 vs 마라탕
20:46 l 조회 1
지금 비트코인 들어가도 괜찮나?
20:46 l 조회 1
아빠 퇴원 기념으로 치킨 쐈어
20:46 l 조회 1
초중고 여름방학 7월 언제쯤해?
20:46 l 조회 1
7월부터 다시 다이어트 간다
20:46 l 조회 2
마운자로 의심되는 연예인들 있잖아
20:46 l 조회 2
근데 말 뒤에 ㅋㅋㅋ 붙이는 사람은 습관인건가?
20:46 l 조회 2
본인표출궁금한게 여자애들은 도대체 왜 러그버그 싫어하는거임?
20:45 l 조회 5
회사 직원 결혼식 갈거냐고 몇번씩 왜 물어보는걸까
20:45 l 조회 4
자취 10년. 드디어 깨닫게됐다. 쌀통 이런거 살필요가 없었다
20:45 l 조회 6
비트코인 폭락시작인가
20:45 l 조회 7
2달동안 생리안하면 산부인과 가봐야하나?2
20:44 l 조회 10
하닉 그냥 묵혀두고 1년뒤에 열어볼까?
20:44 l 조회 4
시대물만 보면 if 현대 상상을 안할수가 없음
20:44 l 조회 4
편의점 반품 이래도되나?
20:44 l 조회 4
20살 이후로 새로운 사람 못 사겨본 사람 있어?
20:44 l 조회 5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7
20:43 l 조회 24
월급 얼마이상 받아야 타지생활이 의미 있다 생각해? 무연고지 기준2
20:43 l 조회 13
내친구 돈있는 백수생활하는데 한달에 50도 안쓰네1
20:43 l 조회 20
원래 로또 5천원도 당첨 되기 힘들어?1
20:4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