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엘베 틈 사이로 유지장치 떨구는 바람에 다시 맞췄거든 위만...
근데 상가 관리사무소에서 꺼내주셔서 받았거든 엘베 틈 사이 칸에 떨군 거라 깨끗하고 변형도 없다고 그래서 일단 받아서 퐁퐁으로 빡빡 씻긴 했거든
너네 같으면 그냥 취소할 거 같아 아님 만들어서 쓸 거 같아? ㅠ 10만원 들었어
|
나 오늘 엘베 틈 사이로 유지장치 떨구는 바람에 다시 맞췄거든 위만... 근데 상가 관리사무소에서 꺼내주셔서 받았거든 엘베 틈 사이 칸에 떨군 거라 깨끗하고 변형도 없다고 그래서 일단 받아서 퐁퐁으로 빡빡 씻긴 했거든 너네 같으면 그냥 취소할 거 같아 아님 만들어서 쓸 거 같아? ㅠ 10만원 들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