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받았는데 성격좋고 탑 제약회사 다니고 얼굴도 훈훈해근데 진짜 키가 좀 작으니까 남자로 덜 느껴져서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중이야………..
나도 키 155고 결혼생각있긴해서 다 괜찮은데 ㅜㅜ 키만 걸려서 하 어쩌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받았는데 성격좋고 탑 제약회사 다니고 얼굴도 훈훈해근데 진짜 키가 좀 작으니까 남자로 덜 느껴져서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중이야……….. 나도 키 155고 결혼생각있긴해서 다 괜찮은데 ㅜㅜ 키만 걸려서 하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