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받았는데 성격좋고 탑 제약회사 다니고 얼굴도 훈훈해
근데 진짜 키가 좀 작으니까 남자로 덜 느껴져서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중이야………..
나도 키 155고 결혼생각있긴해서 다 괜찮은데 ㅜㅜ 키만 걸려서 하 어쩌지 
대표 사진
둥이1
난 아무리못해도 174... 평균 이하는 남자로 절대 안보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짜 ㅜㅜ 나도 173~178이 딱 좋은데 직업도 너무 좋고 얼굴도 괜찮으니 자꾸 고민하게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초에 무언가 고민될 정도로 걸리면 비추해
연애면 모를까 결혼 상대로는 더 안됨
무언가 걸리는데 시작하면 백퍼 후회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허 고마워 둥아 ㅜㅜ 확실히 먼가 같이 걸어가는데 듬직한 느낌이 없어서 ㅜㅜ 조언 고마워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결혼은 진짜 신중했으면해

내주변에 외적인거 포기하고 결혼한 친구들 몇 있는데 결국 그거땜에 식어서 이혼한 친구 2명이나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헐 진짜??? 아 ………….. 오케이 고마워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55면 ㄱㅊ을거같은데 나 165인데 170만나고있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람 의심되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23:32 l 조회 2
잘생긴애들은 아무래도 여자가 쉽겠지..?
23:31 l 조회 3
얼굴값 안하는 잘생긴 사람두 많을까1
23:30 l 조회 5
너네같으면 이런거 서운해????????
23:30 l 조회 4
나 잇팁 여잔데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거든?
23:29 l 조회 7
단기연애 이별하고 재회해본 익들 있어?
23:27 l 조회 6
깨붙 자주하는 개노답 정병 연애 해본 사람 잇어? 2
23:25 l 조회 10
남자 33살이면 어리다고 생각햐?3
23:24 l 조회 29
너랑 놀러 다니고 싶어2
23:21 l 조회 14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4
23:18 l 조회 24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12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6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8
23:17 l 조회 20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24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32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1
23:07 l 조회 81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9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