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자는 아녔고 해외였던 걸로 기억함 곽은 기억 잘 안나고 봉지 안에 들어있었음와플 과자인데 겉은 버터 풍미 느껴지게 바삭하고 겹친 와플 과자 안에 캬라멜 같은 거 들어있어서 씹으면 쫀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