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결혼은 얘기가 다를 수 있겠지만..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안한데 개마이너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2명부터 도망칠각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개쌉마이너스 듣는순간 정떨수준임 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을 위해서면 그냥 누나 있다 정도로만 말해야 할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런다고 되냐 알게될텐뎈ㅋㅋㅋㅋ하 너도 화이팅이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샘을 받을 줄 알았는데 위로를 받을줄은 몰랐네.. 그래도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ㅇ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고 아들을 위해 줄줄 낳앗다는게 보여서 ..에바임 너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애도 쌉 마이너스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5명 진짜 개마이너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동보다는 낫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외동이 훨씬 편하지 누나 5명까진 아니여도 4명인 애랑 만난 적 있는데 어후 너무 힘들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마이너스임 잡도리 오지게 당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누나 3명인 남자 2명 만나봤는데 케바케였어

한명은 누나들이 오냐오냐해줘서 베풀줄 모르고 자랐고
한명은 누나들이 네모의꿈 해놔서 배려심 많고 센스있고 여자인 친구들이랑 놀듯이 수다 떨고 재밌게 놀 수 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전자도 누나들이 나랑 싸운 얘기하면 남친보고 니가 잘못했다고 갈궈서 반성하고 오긴 하드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반대로 형 3명인 남자는 어떨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건 안만나봐서 모름 근데 뭐든 막내는 좀 받고만 산게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렇구만 나는 중간에 딱 샌드위치 마냥 껴있어서 그건 아니였던 것 같아 ㅋㅎㅋ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중간에 껴있는 애들은 위아래로 털려서 배려심 많은데 막내한텐 막내라서 관심 뺏기고 첫째한테도 뺏겨서 좀 사랑 덜 받은게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나 그래도 동생은 없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누나만 많은 막내는 별로,,, 다 이기적이었음 내 전남친도 주위 사람들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5명...? 진짜 개마이너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어쨌든 아들 하나 낳을라고 ㅋㅋㅋ그런게 보여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어케 플러스로 생각했어? 마이너스 그자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비록 혈육이지만 여자와의 상호작용이 많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겠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와 진짜 어케 플러스야 진짜 너무너무 마이너스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지금은 뭐 여러이슈가 터졌지만,,
예를 들어 얼굴이 ㅊㅏ은우여도 누나 셋부터는 과감히 포기함,,근데 다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누나가 있는거부터 마이너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눈을 의심했네 보통은 마이너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누나 1명까진 괜찮.. 2명부터 난 별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정말 별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외동이 훨씬 나음 비교도 안되게.. 연애도 2명부터 좀 그런데 5명은 장벽 수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갠적으로 형제 성별을 떠나서 대가족은 별로인 사람이라.. 형제 많다고 플러스 되는 모습을 본 적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겠냐.. 외동이 오억배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히려 마이너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둥이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둥이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둥이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1
22:32 l 조회 23
수입없고 애인집에 얹혀살면2
22:26 l 조회 27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15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22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
22:24 l 조회 21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14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27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18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4
22:19 l 조회 34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3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46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30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4
22:06 l 조회 29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21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103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42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41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8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8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