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공을 못 막고 못 잡아요 말 되나 진짜 침이나 찍찍 뱉어대고
대표 사진
갈맥1
그리고 못 쳐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 개긑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쇼츠많이만들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심 겉멋만 들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난 진짜 쟤가 왜 저렇게 민심 좋은지 모르겠음
초반에 반짝 친거? 그동안 못친게 그걸로 만회가 되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ㄹㅇ 쇼츠 우후죽순 생겨나더니 이상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ㄹㅇ 나종덕 시절 생각하면 지금 뭔 귀신에 홀린거같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이상한 팬들도 진짜 많음ㅋㅋㅋㅋ 손성빈 못해도 못한다고 하면 큰일남!! 수비가 나종덕 수치보다 더 구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말이 ;; ㅋㅋㅋㅋ 맘들한테 쳐맞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ㄹㅇ 아들맘 개많던데 ㅋㅋㅋ 다른애들 못치면 욕하는 애들 얘만 쉴드 오짐 요즘 보면 박건우랑 다를게 없는데 아니 박건우가 더 안정적인듯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얘 미트에 구멍 뚫린 거 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얘한테 ㄱㅁㅎ들이미는 애들 진짜;; ㄱㅁㅎ는 손성빈 지금 나이 때 뭐했는지 몰라서 그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니 약간 이상해짐 돌판 같애 맘들이 넘 (; 많이 붙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8
24년에 우르르 생기고 좀 사라지나 했더니 좀만 잘한다 하니까 또 우후죽순으로 생김 ....올해 초만해도 손성빈 욕먹고있었던거 모르나봄 ㅋㅋㅋ 일년이라도 좀 잘하고 우쭈쭈하라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21:30 l 조회 4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21:30 l 조회 2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2
21:27 l 조회 24
박찬형 근데 솔직히 작년 뽀록일 수도 있다 생각했는데 11
21:25 l 조회 52
지금 짹 추천탭 난리남2
21:23 l 조회 63
아니 감독도 걍.. 선발투수 100구 언저리 됐을 때 좀 내려주면 1
21:21 l 조회 37
저러고 멀뚱 서있는거 진짜 3
21:20 l 조회 75
근데 진짜 나승엽 아무리 수비 개못한다 해도 16
21:16 l 조회 123
나 지금 결과보고 너무 놀라운데7
21:16 l 조회 72
찍어둔거 아까운데 홈런 리액션은 쇼츠로 주시면 안댈까요 ㅠㅜ 3
21:14 l 조회 38
저번에 나승엽 승부조작한거 같다고 했다가4
21:13 l 조회 106
이번엔 진짜 위닝확보할 줄 알았어 4
21:13 l 조회 73
아니 아까부터 11
21:11 l 조회 112
걍 1루 한동희 3루 독기 지타 박찬형 가자 6
21:05 l 조회 63
두성이 5
21:04 l 조회 69
라인업 좀 짜보자 4
21:02 l 조회 31
이와중에 미안한데 수박누루 크기 많이 작아? 3
21:02 l 조회 49
예스 지타 줄 수만 있으면 1
21:01 l 조회 24
3명만 빠지면 좀 점수 잘 날 것 같은데
21:00 l 조회 24
손성빈은 지금 리그 최악의 포수임 9
20:59 l 조회 42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