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면서 명품도 많이 선물받고 좋은 호텔도 많이 다녔어
그랬더니 날 그런 식으로 봤나봐
그럼 가난하게 연애하면 연애많이해도 걸 레아니야?
난 한번 사귄건데
대접받는 연애 했을 뿐인데 그게 싫은가?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
|
연애하면서 명품도 많이 선물받고 좋은 호텔도 많이 다녔어 그랬더니 날 그런 식으로 봤나봐 그럼 가난하게 연애하면 연애많이해도 걸 레아니야? 난 한번 사귄건데 대접받는 연애 했을 뿐인데 그게 싫은가? 왜 저러는지 모르겠어
|